본문바로가기

지속가능경영

동반성장

롯데물산의 동반성장 소식입니다.

롯데물산의 지역사회봉사 소식입니다.

.
2019.09
10일 송파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백미를 박성수 송파구청장에게 전달하였습니다. 지원된 쌀은 각 동사무소로 배송돼 소년소녀가장, 독거노인, 장애인 세대에게 전달되었습니다.
.
연중 이발봉사
이영직 소방관께서는 양로원 및 경로당에서 매주 1~2회 이발봉사를 하고 있습니다. 재능기부 봉사를 통해 2012 나눔문화재단 서담상 수상도 하였으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수행 하였습니다.
.
2019.07
여름을 맞아 전통시장 마천시장과 마천중앙시장에서 식중독 등 예방을 위한 위생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. 식품위생법 관련 기본사항부터 매장 위생상태까지 꼼꼼하게 원산지 표기 상태, 유통기한 준수여부, 식재료 보관 상태, 개인 위생(위생복, 위생모, 위생장갑 착용 등) 상태 등을 체크하였습니다. 또한 전 점포에 위생장갑을 전달하며 안전 먹거리가 되도록 당부 드렸습니다.
.
2019.07
장마철 감전 및 가스 누수로 인한 화재 예방을 위해 마천시장과 마천중앙시장에 롯데월드타워&몰의 안전지킴 직원들이 전기안전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. 안전점검 실시 후 점포에 비상시 피난용 랜턴을 전달해 안전한 전통시장이 되도록 지원하였습니다.
.
2019.07
그룹홈 아동을 여름방학 맞아 초청하여 롯데월드타워&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 연령대에 맞춰 롯데월드 키자니아, 뽀로로파크, 영화 관람을 통해 즐거운 여름방학이 되도록 함께 했습니다.
.
2019.06
우리 이웃의 따뜻한 엄마의 손길을 나누는 송파구의 사회복지사 가족 70명을 초청하여 '맘 편한 맘'의 힐링콘서트를 진행하였습니다.